본문 바로가기

축구소식/해외파&해외축구

[DE] 황희찬, 獨 라이프치히로 이적 확정! 이적료 200억! 독일 팬 반응

황희찬 선수가 라이프치히로 5년 계약으로 이적했다는 소식입니다.

독일 현지 언론에 따르면 손흥민에 이어 한국 선수 역대 2번째로 높은 1,500만 유로, 우리 돈 약 200억 원으로 알려졌습니다. 

황희찬 선수는 지난 시즌 많은 활약을 했죠.

해서 이번 이적 시즌에 어느 클럽을 선택할지 주목이 많이 됐었죠.

프리미어 리그의 구단에서도 접촉했다는 소식이 있었지만, 황희찬 선수는 같은 스폰서를 둔 라이프치히로 갔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좋은 이적이라는 말이 대부분이지만 이걸 이적으로 봐줘야 되냐는 농담 섞인 반응들도 보이네요.

 

 

 

 

 

 

 

 



 

 

<댓글>

 

 

 

UEFA Champions League

안필드에서 활약하는 황희찬

 

 

ErickSouoficial

그는 진짜 죽여줄거야 그리고 월클 스트라이커가 되겠지.

 

 

fareed

반 다이크를 네덜란드로 보냈지

 

 

Jamie Bazley

이 친구는 반 다이크를 북유럽으로 다시 돌려보냈어.

 

 

Ali

"세계 최고의 수비수" 진흙탕 싸움이 또 벌어지겠군 ㅠ

 

 

ㄴkilevile

그거 말 그대로 수비수 나올때마다 하는 말이잖아.

 

 

embley78

희찬은 분데스리가에서 홀란드와 함께 싸웠지.

 

 

YORUBA PETER DRURY

반 다이크는 이미 진창 속에 있군.

 

 

ThatSWEguy

이 친구가 말했지 "이제 비켜 티모, 내 차례야."

 

 

santhoshreddy

버질한테 악감정이나 뭐 그런게 있는건 아니지만,

희찬은 말 그대로 버질을 포장해서 딴데 치워버렸어.

물론 수비수들이라면 이런 상황에 모두 맞서지만 말이야.

 

 

YBJ

한번의 행운...

 

 

Blanky

@반다이크

와서 니 "L" 가져가.

 

 

City legend

ㅋㅋㅋㅋㅋㅋㅋㅋ리버풀 수비수들은 개쪽 당했네.

 

 

hollami_1st017

반 다이크는 아직 그날의 상처에서 회복하지 못했다고

 

 

Lipe

반 다이킄ㅋㅋㅋㅋㅋㅋㅋㅋ

 

 

Arif

일본인을 고른건 똑똑한 선택이지.

 

 

Dr. Young O. Osifo (MB)

저거 반 다이크야? 세에에상에

 

 

lauvly

솔직히 말해서 저평가된 골이야.

 

 

ㄴraj aryan

최고의 수비진을 상대로 넣은 골이니 분명히 저평가 된 골이지!

 

 

N. Júnior #77

반 다이크 위에서 보여준 저 순간이동은 10번은 더 볼 가치가 있지!

 

 

Todd Wilde

@MarcPugh7

이 친구 좀 봐 니 특기 겁나 잘 하는데

 

 

Tranquillo

반 다이크를 순식간에 관중으로 만들었지

 

 

Hio

멋지군 b

 

 

Nueve

그래서 저 친구가 "세계 최고의 수비수"라고?

 

 

Diallo Mamadou Aliou

훌룡해

 

 

tkang20

소니보다 더 많은 트로피를 땄지.

 

 

Steven Prickwood

반 다이크는 구려

 

 

Jonny

잘츠부르크에서 라이프치히로 가는 선수들은 너무 많아.

 

 

ㄴN. Chris Francis

아마도 레드불 회사 때문일지도 모르지.

둘 다 같은 스폰서잖아.

 

 

TAOV

반 다이크가 한 선수를 집어서 언급하는건 정말 큰 의미가 있지,

그리고 바로 그 선수가 저 친구야. 진짜 수준있는 선수라고.

 

 

Idey4u

버질 반 다이크의 최악의 악몽이군

 

 

ㄴRizal Wahid

메시보다 낫지.

 

 

Pelumi

한때 "버질 반 다이크"라고 불렸던 남자의 파괴자군.

 

 

Eyez90

이거 잘 됐네

 

 

David

레드불에서 레드불로, 이거 이적으로 쳐줘야 되는거야?ㅋㅋㅋㅋㅋㅋ

 

 

RB Leipzig

황희찬이 라이프치히로 간다!

 

한국의 공격적인 올라운더가 레드불 잘츠부르크에서 트레이드를 통해 우리와 함께합니다.

그리고 이 친구는 곧 등번호 11번을 받게 되죠.

이 24살 된 스트라이커는 5년 계약을 맺습니다.

 

 

Bendix

너희들 아시아 선수들한테는 관심 없는 줄 알았는데.

 

 

ㄴAdamo

이미 하드쉽 어플리케이션까지 만들었다고? 이것 참 대단하신 클럽이군!

 

 

Danny1893

대체 언제까지 우리한테 이런 멍청한 계약을 보여줄거야?

 

 

Florian

잘츠부르크가 이 친구를 놔줬다는게 놀라운데.

 

 

ㄴAmentum

바로 그 말이야, 라이프치히는 이제 거기서 선수들을 고를 수 있게 됐어,

그게 왜 홀란드가 그 곳에서 뛰는 이유인거지.

오, 잠깐 이것봐라...

 

 

Noah

어려운 계약을 뚫고 좋은 결과를 가져왔군.

 

 

Jan Perret

정말 대단한 이적이군. 이런 놀라울 정도로 좋고 또 창의적인 스카우팅은 칭송받아 마지 않을 수 없는 그런 거야.

이번 기회에 올해 최고의 이적으로 꼽힐지 아닐지 정말 많은 관심이 가!

아주 작은 발걸음만 더 디디면 가능하겠지!

잘해봐! 그리고 행운이 있기를!

 

 

Phillip M.

협상이 치열해졌군

 

 

Natascha Strobl

너희 팀 스카우터들은 확실히 밥값을 하고 있네.

또 다시 어디 있었는지도 모를 작은 클럽에서 돋보이는 선수를 데려왔군.

멋져, 이게 바로 축구의 묘미지.

 

 

der Sebb

또 다시 라이프치히가 사람들의 기대치를 뛰어넘어서 재능있는 선수를 데려와서 경쟁 시장에서 한 걸음 앞서 나가는군.

잘츠부르크는 라이프치히한테는 그냥 훈련팀 같은 클럽이 되버렸어.

슬픈일이지.

 

 

Leon

잘츠부르크 선수가 라이프치히로 갔다고?

(대충 놀라는 척)

 

 

ㄴYoungyUTD

잘츠부르크는 이젠 그냥 라이프리히 밥이 됐다고ㅋㅋㅋㅋㅋ

 

 

Bibax

라이프치히에 온걸 환영해

 

 

#DasBall

우리들의 새로운 미니 베르너!

 

 

DavidGameTV

라이프리히에 온걸 환영해! 성공적인 미래를 위해 건배!

 

 

Ich bin's !

이적을 설득하기 쉽지 않았을텐데.

정말 미쳤군.

 

 

Quintuple-Sandy

또 다시 어려~운 협상이 끝났군ㅋㅋㅋㅋㅋㅋ

 

 

ㄴAndreas Heim

협상에서 레드불이 레드불의 통수를 치지 않았으면 좋겠네.

그냥 하는 말이지만ㅋ

 

 

Sandro

산은 산이고 물은 물이로다




번역기자:PowerJax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