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뉴스일반

[WD] 한국의 코인 노래방에 대해 알려줄게! 해외반응

한 유튜버가 한국의 '코인 노래방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코인 노래방에 대해 소개하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 유튜버는 '~~의 모든 것'이라는 시리즈로 한국 문화에 대해 간략하게 담은 영상을 올리곤 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 보고싶은 주제를 요청하는 댓글도 참 많았어요. 영상과 댓글입니다.

 

 

 

 

 

<댓글>

 

 

JAYKEEOUT x VWVB (유튜버)

2:49에 미안해요 아미들... 가사를 까먹었어ㅠㅠ

 

 

So Mean minie miny my me meme???

빈털터리인 사람으로서 : 화장실이 내 노래방

후후

 

 

수고해섭

나는 한국인도 아니지만 항상 "노래방"이라고 불러. 그래서 한국 남자들이 카라오케 라고 하는 걸 보니까 쫌 어색하당

 

 

ㄴRazZle DazZle

공감 xD

 

 

Nadiah Nur

"자장면"같은 한국 음식점 배달에 관련된 영상도 만들어줬으면 좋겠어 :)

 

 

rosehan

한국 방송(?)과 스트리머/BJ(?)에 관한 영상을 만들어줄 수 있을까? (틀리게 말했다면 미안해) 

난 이게 항상 궁금하더라구. 이게 직업 같은 거야? 한국에서 이런 방송이나 영상은 정말 인기 있는 것 같아

 

 

ㄴImhungry

bj에 대한 건 들어봤는데

 

 

ㄴ맛좋은라면

님 말이 맞아. BJ는 Broadcasting Jockey의 줄임말인 스트리머들을 뜻해

BJ란 단어는 한국 방송 플랫폼 중에 "아프리카 tv"에서 유래되었어

 

 

토니Toñy

우리나라에 있는 카라오케랑은 다른 것 같아

우리는 술집이랑 비슷하고 사람들 앞에서 노래를 불러! 조금 당황스럽긴 하지!

"전 이 노래가 하고 싶습니다!" 라고 하면 사람들 앞에 가서 노래를 부르는 식이야 XDD

한국이랑은 참 다른 것 같아.

-스페인에서

 

 

Adhara Webber

한국의 밤문화에 관한 모든 것 하하 ​​!! 이런 류의 영상을 보여 주셔서 고마워 !!

 

 

Roxy

천원이 너무 많이 모이면 '아 이제 코인 노래방에 가야할 때군!!' 이라고 생각한다니까

 

 

Cuba 쿠바Eugenia우기니아

요 재밌겠다. 나는 미국에 살고 잇는데 저런 류의 가라오케는 한 번도 본 적이 없었거든

어쨌든 계속 좋은 영상 부탁해 !

 

 

George vs. Korea

나는 코인 노래방을 너무 좋아해서 지금 영국인데 여기서 개인용 노래방 기계를 하나 샀잖아 ㅋㅋㅋㅋ

 

 

Haley Blackburn

이 영상 참 도움 많이 된다. 더 많이 만들어야 돼!!

나는 한국 문화에 대해 배우는 걸 좋아하거든

 

 

Neil Patrick Alvarez

노래방!!! 저기 꼭 한 번 가봐야지 ㅋㅋㅋ

 

 

RazZle DazZle

둘 케미 좋다!! 종종 콜라보 영상 만들어줘 :D 이런 영상 공유해줘서 고마워

언젠간 코인 노래방에 가보고 싶어

 

 

Shawn Lim

나도 저기 한번 가봤었는데, 코러스 옵션을 찾아보려고 했었는데 못 찾았거든. 원래 있는건가?

 

 

Maxym Д.

나는 '여신강림'때문에 코인 카라오케가 뭔지 처음 알았는데 님이 이렇게 영상으로 포스팅 해주다니

 

 

ㄴCilla Oti

 '코인 카라오케'. 나도 딱 님이랑 똑같은 말 하려고 함 ㅋㅋㅋㅋ

 

 

Annisa Ladieria

한국에 있는 인도네시아 음식에 관한 영상도 부탁해요♥

 

 

ppts a

그리스에도 코인 노래방이 있었음 좋겠다 하하

 

 

Random girl 1707

이런 유용한 영상 만들어줘서 고마워. 시간 내서 이런 '~에 관한 모든것'이란 영상들 만들어주니까 얼마나 고마운지!

다음 번에 한국 여행갈 때 확실히 도움이 될 것 같아~~><

 

 

Cryztal

코인 노래방 되게 재밌어 보인다!

 

 

Victoriana Villagran

나이가 들면 한국으로 이민가고 싶은데 쉽게 길을 잃을 까봐 무섭기도 해.

그리고 가장 무서운 건 밤에 어두운 골목인 것 같아. 한국은 좀 밀집되어있는 빽빽한 곳이잖아. 뭐라고 표현해야 될 지 모르겠네^^;

 

 

Precsy MY

오? 코인 노래방에도 필리핀 노래가 있다니 놀랍다

 

 

Yesica LIMA

여긴 페루이고 새벽 1시7분이야... 영상 고마워.. 나도 카라오케 정말 좋아해

브루노 마스 노래 참 잘 부른다

 

 

Dania Hamoud

내가 한국을 여행 하게 된다면 님 채널로 다시 와서 보고 갈거야

왜냐면 어디를 가야할 지 정보가 많거든~!

 

 

곰곰곰곰곰

노래방에선 3시간도 부족한 사람 나밖에 없나여?ㅠㅠ

 

 

Sherly Mega

이런 정보 공유해줘서 고마워♡

 

 

Michelle Huang

지난번에 중국에 갔었는데 거기에도 코인 노래방이 있었거든

근데 진짜 이 코인 룸들 최고야 

나는 말 그대로 거기에 살 수도 있는데 슬프게도 모든 것이 지극히 평범한 네덜란드로 돌아와야만 했지ㅠㅠ

 

 

yoongee

오마이갓 인도네시아 노래도 있어?

 

 

가을바라기

배달음식에 관한 모든 것! 도 영상으로 부탁해!

 

 

Vuthtin Kong

내가 대구에 있었을 때는 1000 원에  3 곡이었는데...

물론, 나는 거기서 한 번에 6000원을 넣고 노래했었음... 혼자서....ㅋㅋㅋ

 

 

ㄴJeny Uchiha

거기 방음도 잘 되려나?

 

 

ㄴㄴVuthtin Kong

전혀... 아마 85%는 방음이 될거야.. 근데 님이 무슨 노래를 부르는지 아무도 신경 안쓸거야

진짜로 한 명도 신경 안씀...

 

 

MarikoInUSA

'버스킹에 관한 모든것' 도 영상 부탁해~

 

 

tunjung palupi

인도네시아에도 코인 노래방이 있긴 한데 노래는 업데이트되지 않아 :(

 

 

Amni Najihah

한국 찜질방에 관한 영상도 다음에 부탁해^^

 

 

Jimins babygirl/wife Park

영상 너무 재밌어~!!

 

 

Vincent Josh Bandong

우리 필리핀에도 이런 게 있긴 한데 노래방 기계를 집 안으로 렌트할 수도 있어^^

 

 

hey0125

한국인 유튜버에 대한 모든것 이란 영상도 다음번에 부탁해^^

 

 

Talha Awan

아주 즐거운 곳이라 나도 많이 갔었지...

 

 

Yes Me

방 밖에 있는 사람들이 안에 있는 사람들 목소리가 들리려나?

 

 

haha 

오 좋다

 

 

hey0125

우리는 카라오케 룸을 렌트하는 게 더 싸게 쳐

한 3~4곡에 1.5달러를 내야 되는데 룸을 빌리면 한 시간에 3달러거든..

그리고 보통 나는 2시간 정도 넘게 있으니깐 ㅋㅋㅋ

 

 

Candyy Mi

"~에 대한 모든 것"시리즈 계속해줘!!

진짜 재밌다!! 그리고 많이 배우고 있어

계속 부탁해~

 

 

Zoe Skye

나는 노래하는 걸 좋아하는데(그리고 전문적으로 노래를 하기도 하고) 근데 난 카라오케에 가는 건 싫더라

사람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게 싫더라구. 그니까 나같은 사람들한텐 천국인 곳이네

 

 

Ryan Bardon

와 우리나라 노래방은 이렇게 안 좋은데

보통 좀 투박하고 노래도 업데이트가 잘 안돼

 

 

Vanessa Li

친구들이 전부 바빠서 노래 부르고 싶다고 노래방에 혼자 가서 노래 부르는 게 이상해보이려나? ㅋㅋㅋㅋ

 

 

셀이야기

코인 노래방에서 노래 잘해서 100점 받으면 노래 한 곡 더 무료로 부를 수 있는 거!! 그것도 말씀해 주셔야졍

 



번역기자:heytak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