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World/IT소식

진흙 판으로 바뀐 iPad들 캐나다에서 판매돼 by 최완기님


 

 

 

진흙 판으로 바뀐 iPad들이 캐나다에서 판매되는 사건들이 있었다. 사기꾼들은 계산된 사기로 실제 iPad들을 구입해, 테라코타 판들로 바꿔 비니로 다시 봉해 반품했다. 이 가짜 iPad들은 리테일러 진열대에 다시 올라왔고, 고객들이 구매하게 되었다.

이 사건을 처음으로 보고한 사람은 마크 샌두인데, 그는 아내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크리스마스 이브에 Future Shop에서 iPad 2를 구매했는데, 집에 와서 포장을 뜯어보니 테라코타 판이 들어 있었다. 그는 Future Shop에 반품하고 환불을 요청했지만, Future Shop은 그가 사기꾼인 줄 알고 환불해 주지 않았다. 이 이야기가 CTV에 방영된 후, 베스트 바이에서 구매한 사람들을 포함한 10건의 다른 사건들이 보고되었다. 

Future Shop은 이 사건을 심각하게 보고, 그에게 환불해 주었고, 그에게 어려움을 준 것 때문에 진짜 iPad 2도 주었다.

 

[소스] http://www.engadget.com/2012/01/18/ipads-replaced-with-clay-sold-by-retailer/


[출처] http://clien.career.co.kr/cs2/bbs/board.php?bo_table=news&wr_id=1303696 
signature
블로그: http://wchoi19.tistory.com
트위터: wkcho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