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World/IT소식

새 애플 스토어 앱 11월 3일 런칭, 리테일 운영지침들 변경돼 by 최완기님


 

 

 

BGR은 새 애플 스토어 앱이 11월 3일 런칭되고, 이에 따라 리테일 운영지침들도 변경된다고 전했다.

리테일 운영지침들의 변경사항들은 다음과 같다.

 

- 고객이 재고가 있는 제품들을 앱을 통해 주문하면, 약 12분 후에 스토어에서 찾을 수 있다. 주문은 시스템을 통해 약 3분 내에 지정 스토어로 보내진다. 그리고 2분 내에 스토어 직원은 주문 제품들을 선반에 갖다 놓는다. 약 7분의 여유 시간이 직원에게 주어져, 12분 내에 고객이 주문한 제품들을 찾아갈 수 있게 준비한다.
 

- 고객이 주문한 제품들이 재고에 없거나, 주문 설치 기계이거나, 스토어가 취급하지 않는 악세서리이거나, 각인 혹은 선물로 포장되는 기기라면, 고객에게 주문 후 즉시 픽업 날짜가 주어진다. 애플 리테일 스토어로부터 배송되는 모든 제품들이 무료이다.
 

- 온라인이나 앱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리테일 스토어에서 기다리고 있는 다른 고객들보다 우선순위가 주어진다.
 

- 애플은 온라인으로 구입한 제품들을 리테일 스토어에 반품하도록 허락한다.
 

- 애플은 이 방식으로 구입한 제품들의 매출을 제품들이 배송되어 내보낸 매장들에게 돌려, 고용창출을 돕는다. 이는 애플 스토어들에 새로운 고용창출의 효과를 가능케 한다. 그러나 이는 미국에만 한정된다.
 

 

[소스] http://www.bgr.com/2011/11/01/new-apple-store-app-launches-thursday-heres-how-it-will-change-apples-retail-operations/


[출처] http://clien.career.co.kr/cs2/bbs/board.php?bo_table=news&wr_id=1258131
signature
블로그: http://wchoi19.tistory.com
트위터: wkcho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