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뉴스일반

[CN] 美 트럼프 대통령, 한국에 의료장비 지원 요청! 중국반응

트럼프 대통령이 문재인 대통령과의 전화 통화에서 한국의 의료장비 지원을 요청했다고 합니다.

중국 반응입니다.

 

 

 



 

 

<웨이보 내용>

연합뉴스의 24일 보도에 의하면 미국 대통령 트럼프가 화요일에 한국 대통령 문재인과의 통화에서 한국이 미국에게 의료 장비를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재인은 상황이 허용되는 한 최대한의 지원을 해주겠다고 했다. 양국의 대통령은  여전히 어떻게 두 나라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협력해서 이겨내자고 심도있게 대화를 나눴다고 밝혔다.

 

 

<댓글>

 

 

我要操死我自己

서론: 우린 조선을 지원했다

본론: 우린 한미의 지원을 원한다

결론: 트럼프는 한국의 물자를 한국과 조선에 지원한다

 

 

原来云是会动的

중국에 도와달라고 하지마!

 

 

月亮的灵魂1

(댓글)한국에서 먼저 거절할듯!

(번역자 주: 접니다.)

 

 

阿拉布布丁

한국 자신들도 사용할만한 물량이 있는지 궁금해!

 

 

哈哈小甜蜜

트럼프는 개쩌는 놈 아닌가? 왜 굳이 아우님한테 삥을 뜯냐?

 

 

夏夏6899

트럼프 할배 겁나 급하네!

 

 

涮串_na

트럼프는 이제 어떻게 얼굴을 들고 다니냐? 진짜로!

 

 

思聪第10086个男朋友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语昕九月

이거 다시 친해지는거 아냐? 이틀 뒤에 어떻게 할지 보자!

 

 

Si-yexiao

미국: 전체 주목! 너희들은 아마 6천만 정도가 H1N!에 감염되었다는 것이 무슨 개념인지 모를 것이다! 우린 일반적으로 이런 나라를 한 단어로 표현할 수 있지! 민폐국가! 당시 H1N1은 1명이 6천만명을 감염시킬 수 있었고 오늘날 우리는 코로나로 1억을 감염시키는 것도 문제가 아니게 되었다. 

(번역자 주: H1N1=인플루엔자 바이러스)

 

 

奥利给8341

한국 정부는 이미 미국에게 10억 달러만큼의 의료기기를 지원했어!

 

 

Yvonne芥末饼干y

(댓글)북경에 거주중인 한국인이지?

 

 

是小艾同学吖

생각 좀 해보자 한국은 결국 어디에서 수입을 해올까?

 

 

柯罗诺斯之泪

이거 무슨 상황이지? 형님이 자존심도 없이 동생한테 도와달라고 부탁하네! 오히려 동생이 도움을 받아야 

하는거 아닌가? 

 

 

守潴帯菟

한국은 중국에서 마스크를 수입했는데 전부 화웨이 마크가 붙어있어!

 

 

KuGn_ys

한국: 형 손 좀 내밀어봐!

 

 

彭措卓玛J

중국은 한국 의료 장비가 필요 없나?

 

 

YaZouo

쪽팔리지만 중국은 필요 없나? 시국이 또 급해질때 중국도 도움을 좀 받을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너무 똑똑해!

 

 

是崽崽的衣袖啊

(댓글)중국이 도와준거지! 대만에도 우리가 전력으로도와줬는데 걔네들은 어떻게 했더라?? 지랄났네!

 

 

陈宏彦68

존나 웃기네! 한국에 의료 장비가 얼마나 있는데? 지네들도 부족하면서 나중엔 중국한테 도와달라고 하겠지!

 

 

吉祥智慧

확실히 체면이란게 중요하긴 한가보네!

 

 

秋风xgq

한국은 본인들도 쓸게 없으면서! 한국은 매일 확진자가 늘어나길 바란다!

 

 

有点点熊

아버지가 아들한테 빌붙는 격!

 

 

时光纵马且歌

마스크에 오성홍기를 새겨넣자!

(번역자 주: 오성홍기=중국 국기)

 

 

尘风cvmin

한국은 쟤네들한테 보호 자금같은걸 받았겠지!

 

 

每日金融一点点

트럼프 왈 "누구도 나보다 의료 장비에 대해 잘 아는 인간은 없다!"

 

 

在读心

진짜 한국을 엄청 괴롭히네! 한국을 본인들 식민지로 생각하는듯!

 

 

牛杯格拉斯

본인들이 쓸 마스크도 없으면서 미국한테 갖다 바치는거야?

 

 

蘇_曉茶

중국의 의료 수준은 세계에서도 몇손가락 안에 들어가는데 다른 나라의 도움을 받는데 안쪽팔린가?

 

 

咪奇喵

우리가 한국에 대한 지원을 끊어버리면 어떻게 될까?

 

 

pla39-1

트럼프랑 문재인은 다 알고 있겠지 사실 중국에 더 많은 자원이 있다는걸!

 

 

叁言两讠吾

김치, 비빔밥, 된장찌개만 있으면 된다!

 

 

Heartbeat-girl

ㅋㅋ 어이가 없어 웃음밖에 안나오네! 우리 도움을 거절하더니 본인들 동생 삥이나 뜯고 있네!

 

 

村东头的西兰花儿

트럼프: 중국한테 손이나 벌려야겠다! 

한국: 그럼 난 뭔데??

 

 

如果心跳慢半拍

한국 국민들도 마스크가 없다는데 이거야말로 국민을 버리는 행위 중의 상급이 아닌가?

 

 

我有一斛珠

그리고 한국은 중국한테 의료 장비를 수입하겠지!

 

 

DJ高敏的贴身小跟班

본인들 몸 하나도 못지키는 주제에 누굴 돕냐?

 

 

Aarif杜衡

사실 중국의 도움을 바랄 입장이 안되겠지!

 

 

一叶草A

쟤네들 마스크 안한다고 하지 않았나?

 

 

一小片儿雪

한국 그만 괴롭히고 정식으로 한국한테 돈 주고 사라!

 

 

火冰洋

한국 화이팅!

 

 

美梦睡到自然醒

제 3차 세계 대전+제 2차 냉젼=중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전쟁!

 

 

全球十大股东之首的学生

중국은 한국에 수출하고 한국은 다시 미국한테 팔아먹는 형태라니 개쩌네!

 

 

TwenFy丨LebDitch

한국이란 나라는 진짜 알다가도 모르겠다!

 

 

你可能是生气了

미국과 협력한다면 반대 세력에 부딪히지 않을까? 잘 얘기해봐라!

 

 

阿文先森_

예측해보자면 코로나는 곧 종식이 될거고 트럼프는 빤스런한다!

 

 

老五学管理的

본인들의 모든 마스크는 다른 나라에 줘버리고 중국어로 새겨진 중국산 마스크를 구매한다니...고맙다!

 

 

小丶丘邱

2020년도 최대의 코미디! 형이 동생한테 삥을 뜯다!

 

 

fiona-yy

트럼프: 난 쪽팔려서 중국산 의료 장비는 못쓰겠어!

한국: 만약 나한테 많이 있다면 전력으로 도와드릴께요!

속마음: 나 쓸 것도 없다 ㅄ아!

양국가의 우정: 그래 조금만 주지 뭐!

 

 

薄荷香草的阳光

우리가 원하는건 돈인데 한국은 미국의 동생이잖아! 동생이 형님을 돕는건 당연한거지! 그리고 한국은 중국

에서 수입할거고!

 

 

小关小关与你无关cool

트럼프는 진짜 얼굴에 철판깔았네! 유일무이하다!

 

 

飞船里de太空鱼

너 개쩐다며? 마스크따윈 필요 없다면서?

 

 

一YFFFF

비록 댓글을 보고 있으면 즐겁지만 갑자기 100년 전 중국이 대영제국의 식민지가 되었을때가 생각나네! 그때는 중국은 살아도 사는게 아니었는데! 그리고 오늘의 홍콩을 보면 식민지 후의 노예 근성이 오늘날까지 이어져오면서 노답이 되었다는걸 알게 되었어! 반드시 제국주의는 없애버려야해!

 

 

蓝色的草虫

한국은 장비를 지원해주는데 문제가 없을거고 미국은 운동 능력이 존나 쩌니까 별 문제는 없겠네!




번역기자:달의영혼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