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IT 프로에 의하면, 마이크로소프트와 노키아는 윈도우 폰 미국시장 마케팅에 2억 달러를 쓸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노키아는 T-Mobile에 저가형 윈도우 폰 루미아 710을 출시했고, CES 2012에서 루미아 800과 고급 LTE 폰 루미아 900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 2억 달러의 마케팅 예산은 윈도우 폰 기기들을 리테일 직원들이 고객들에게 추천하도록 세일즈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고 있다.
과거에는 리테일 직원들이 윈도우 폰 기기들을 추천하는 것을 주저했고, 대신에 안드로이드 폰들이나 iPhone을 추천했다.
[소스] http://news.cnet.com/8301-1035_3-57352156-94/microsoft-nokia-pour-$200m-into-windows-phone-push-report-says/
[출처] http://clien.career.co.kr/cs2/bbs/board.php?bo_table=news&wr_id=12942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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