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스포츠

나가수윤도현MC사퇴?*윤도현 명예졸업*윤도현 나가수마지막... by 콩슬림님

나가수윤도현MC사퇴?*윤도현 명예졸업*윤도현 나가수마지막...<콩슬림>

 

"나가수"윤도현 MC직 사퇴?....

 


 




가수 윤도현이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를 떠나면서

MC직에서도 사퇴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왜? ~아쉽다 !!

 

복수 매체들은 방송관계자를 빌어

 “명예졸업이 예정된 윤도현이

‘나가수’ MC직에서도 사퇴하겠다는 의사를

MBC 측에 전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윤도현은 이날 방송된 MBC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윤도현입니다’에서도

“나가수를 끝내고 나면 휴가를 떠나고 싶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나가수’가 명예졸업제를 도입하면서

윤도현은 오는 8월 8일 녹화되는 5라운드 2차 경연을 끝으로

 룰에 따라

제1기 명예졸업생으로 하차할 것이라네요.

 

한편, "명예졸업제"는

총 7번의 경연에서 살아남으면 탈락이 아니더라도

명예롭게 퇴진할 수 있는 방편을 마련해 준 제도인데 
현재 윤도현과 함께 박정현, 김범수가

‘나가수’ 첫 회부터 지금까지 탈락하지 않은 명예졸업 후보입니다.

명예졸업후에는 어떻게 되는 거죠 ???

 

한편, 윤도현이 ‘나가수’ MC를 사퇴함에 따라

현재 매니저로 출연 중인 김제동도 동반 하차할 것으로 전해 졌어요.

 

 





 

한편, 윤도현이 ‘나가수’ MC를 사퇴함에 따라

현재 매니저로 출연 중인 김제동도 동반 하차할 것으로 전해 졌어요.....

 

 





 

윤도현의 "나가수" MC 사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가수’를 기다리는 또 하나의 이유가 없어진다며

계속 출연해줬으면 ... 하는 아쉬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 정말 너무 짧은거 아닌가요?....

시청자의 반응도 아주 좋았는데 아쉽네요...ㅋ

앞으로도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요요없는 다이어트 상담 0505-299-3101

콩슬림 다이어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