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뉴스일반

[WD] 해외네티즌, 우연히 "핵불닭볶음" 먹고 미칠뻔, 해외반응

코로나19 사재기로 인해서 마트와 온라인에도 재고가 없는 와중에 우연히 온라인에서 "한국산 매운 치킨 라면"을 보고 바로 주문해서 먹어 본 미국인의 글과 반응입니다. 주제글이 올라온지 이틀만에 댓글이 무려 3,500개가 넘는 어마어마한 폭풍댓글이 달리고 있었습니다.

 

 

 

 

 

<주제글 내용>

 

열흘 전, 여동생이 기침을 하기 시작했어. 그래서 2주 동안은 자가격리를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나는 먹을 거를 찾아보기 시작했어.

 

온라인에서 거의 대부분이 매진되었는데, 그 때 40개의 라면이 있는거야! 이렇게 운이 좋을 수가!

겉면에 2배나 맵다고 되어있는 라면이었는데, 뭐 '나는 매운 걸 좋아하니까' 하면서 별 생각없이 주문했어.

 

설명도 제대로 안 보고 보자마자 구매하기를 눌러버렸거든..

몇 일 뒤에 도착했고 그토록 원하던 라면을 손에 쥐게 되었어. 봉투 앞면에 2배나 맵다고 표시되어있는 걸 봤어.

 

에이 이 정도 쯤이야 영국인으로서 매일 매운 음식을 먹고 사는데 별 건가 하고 신나게 요리를 시작했어.

라면을 끓이고 물을 좀 붓고 나서 소스를 넣으라는 데로 넣었는데 좀 피 같이 빨갛게 나오더라고.

 

면이랑 잘 섰었고 맛있어 보였어. 냄새도 얼마나 좋던지.

양파, 닭, 토마토 향이 나면서 침샘을 자극했어.

딱 면을 들고서는 소스가 내 입에 닿는 순간 '오 진짜 맛.....뭐지 이 고통은????!!!'

2초만에 입에 열이 나면서 비명을 지르게 되더라고.  삼키고 나서도 계속 기침이 나왔어. 우유를 마셨는데, 아주 잠깐만 괜찮았고 또 반복....

 

그렇게 고생고생하면서 그릇을 비웠어. 다 먹고 나니까 눈물 콧물에 땀범벅이었어.

구글로 검색해봤더니 이건 지금 마켓에 나온 라면중에 "가장 매운" 라면이라고 하더라고ㅠㅠㅠ

 

심지어 "핵불닭볶음면" 이라는 한정판 라면이야....

이미 맵다고 유명한 "불닭볶음면"보다도 2배나 더 매운 ㅠㅠㅠㅠㅠ

원래 것도 엄청 맵다던데 한번 경험해보고 싶으면 한 팩만 시켜서 먹어봐

나는 아직 39개가 더 남았어. 눈물 흘릴 날들이 그만큼은 더 남은거지ㅠㅠ

 

뭐 이걸 버리지는 않을거야. 지금까지 5개를 먹었고 진짜 먹을 때마다 내 눈물콧물을 다 뺏어갔어. 피똥 싸고 있는 건 덤...ㅎㅎ

나는 진심 사재기한걸 후회중이야..

 

내가 쓴 글을 한 번 보고 사기 전에 다시 한번 생각해보길 바래.

지구상에서 가장 매운 라면을 상품설명 한번 읽어보지도 않고 대량으로 사다니.

그 멍청한 대가를 아직도 치르고 있어. 35번이나 더 치뤄야 해

PS. 내동생은 그냥 감기였어. 걱정 말길 바래:)

 

 

 

<댓글>

 

 

doesweirddrugs

아 진심 뿜었다 ㅋㅋㅋ

 

SolidPoint

진짜 웃긴 포인트는 라면을 실제로 맛봐놓고 구글로 뭔 맛인지 검색하고 있다는거임 ㅋㅋㅋㅋ

 

ㄴGiveItARestYhYh[S]

이제부터는 진짜 꼭 입에 넣기 전에 검색할거임

그리고 이건 최선을 다해 먹어치울테야

 

lowkeyterrible

나도 님이 말한 거 한번 먹어본 적이 있었음

포장에 전부 한국어로 되있으니까 꼭 구글로 검색을 해봐야돼

어쨌든 그때 찬장에서 무슨 "삼양"이라고 적힌 라면을 발견했었거든

난 한국어를 읽을 줄은 알아서 "불닭볶음면"이라고 적힌 것만 봤어

우선 주전자에 물을 끓였고 검색해보니까 불닭볶음면이 매운 닭라면을 말하는 거더라고

그래서 먹어봤었는데 그것도 진짜 맵던데

2배라니 ㅋㅋㅋ 거의 죽음 아님??

 

coddledminds

나도 예전에 호기심에 도전해본 적 있는데.

호기심이 날 죽임.

 

ones_mama

대박, 나도 예전에 누가 매운 한국 라면이라면서 줬었거든

내가 원래 국물 있는 라면을 안 먹어서

어쨌든 그때 먹어봤는데 식도 타는 줄 알았어

울집 강아지도 갑자기 훔쳐먹었다가 죽을뻔함

나도 매운 거 좋아하는 사람인데.

저건 진짜 ..하..

 

denatured_enzyme

나는 그냥 불닭볶음면 먹어봤는데 별로 안 매워서

딱 이거 2배라길래 먹어봤더니

진짜 기절...

그 중간 맵기 정도로 만들어줬음 좋겠어

 

Ketaloge

나도 2배 맵다는 거 몇묶음으로 받았었는데

진짜 헬게이트 열림

코피 줄줄 흘러

 

SunriseSurprise

40개나 있으면서 여전히 뭐가 입에 들어간건지 검색을 하다니 ㅋㅋㅋㅋ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

 

HokiePokieDash

충격. 그냥 라면만 끓여서 다른 소스 넣어 먹거나 거기에 있는 소스를 조금만 넣어봐

 

moguu83

안그러려 해도 자동으로 흐르는 눈물콧물 ㅋㅋ

 

yoyo7279

두려움이 마음을 갉아먹는 거야

나는 절대 매운 라면을 두려워하지 않을테다. 도전~!

 

Chaosmusic

매운 맛을 통제하는 사람이라면

자고로 피똥도 통제 가능

 

ㄴcolepineapp

매운 맛을 통제하는 사람이라면

온 우주를 통제 가능 !

 

ㄴㄴtakeaway_maithai

매운 맛을 통제하는 사람이라면

라면 맛을 통제하는 거 아님!?

 

Ol_Geiser

화장실에 홀로 앉아 피똥의 맛을 보게 될 것임

 

Jerkofalljerks

불쌍한 엉덩이ㅠㅠ

 

IHkumicho 99

휴지도 구하기 힘들텐데,어쩌나...ㅎㅎ

 

ㄴGiveItARestYhYh[S]

괜찮아. 라면 봉투 많이 있어ㅋㅋㅋㅋ

 

frankledinkle

삼양은 사실만 말해!! 우리집에도 한가득 있어

우리는 그거 너무 좋아해서 소스 추가로 넣어서 먹기도 해

내 장은 싫어할 수 있지만 내 혀만큼은 행복해함

 

ㄴjamjerky

진짜!! 존맛임!! 내사랑삼양!!

 

redwoods81

일본 매운맛이랑 한국 매운맛이랑은 결이 다름!

 

Sawa27

실수로 산 적이 있어. 포장에 영어가 거의 안 적혀있었는데.

포장은 검은색이었고..

다신 안 먹을거야 ㅠㅠㅠㅠ

 

rfwleaf

거기 들어있는 소스는 1/4만 넣고 다른 걸로 매운 맛을 한번 조절해봐.

매운 라면은 우유나 요거트랑 섞어도 괜찮더라고

계란을 조금 넣어도 되고. 그럼 맛나.

 

tealchameleon

마트에서 치킨 스톡 같은거 사가지고 소스 넣을 때 추가해서 넣어봐

매운 맛을 좀 더 잡아줄 거야

정육면체 큐브로 된 거 사서 라면 한봉지에 반정도 넣어봐!

 

aoifem5678

사워크림 넣어봤음?

 

puppuphooray

치즈 넣어봐!! 매운 맛을 좀 줄여줄거야

 

TwincestFTW

걍 혀가 불탈때까지 드셈

 

Apantslessman

적응될거임. 아니면 치즈 넣어서 좀 덜 맵게 먹던가.

 

MappyMcCard

나는 그냥 오리지날 불닭볶음면 사봤거든. 헐...

버터를 좀 넣어봐 나아질거야.

한국인들이 '매운맛'이라고 하는 건 우리랑 차원이 다른가봐ㅠㅠ

 

Sandwichfeet93

설탕 좀 넣어봐!!

 

QueensCompanion

꿀을 좀 넣어봐! 더 맛있어질걸. 덜 매워지기도 하고

 

Generation-X-Cellent

땅콩버터 한 스푼 넣어봐. 태국 매운 라면맛이 날 거야

 

jahvape123

캡사이신은 마약과도 같아. 인내가 필요하다고.

나도 몇번이나 때려넣고 나서야 매운 맛을 좀 좋아하게 됐거든.

 

SaulAverageman

내 쌀 한가마랑 님 남은 라면이랑 바꿀래?

나 그거 너무 먹어보고 싶단 말야

 

AsurasPath23

나는 오리지널 먹어봤는데 진짜 먹다가 멈출수 없음ㅋㅋ

잘했어!!

 

romeiko

영국에서는 조미료 종류가 적어서 다른 걸 넣을 건 별로 없지만..

한 번 도전~~!

 

assassinblox245

소스를 반에 반만 넣으면 되잖아!

 

-KERZO-

1년 전에 나도 먹어봤음. 먹다보면 얼마만큼 소스를 넣으면 적당한지 알게 될거임.

 

sorryifyouknowme

나는 오히려 이 라면 소스 부족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udharitalwar

야채랑 사워 크림을 좀 더 넣어봐. 맛이 더 깊어지고 덜 매워질거임.

 

Segat1133

와 그렇게 맵다면서 벌써 5개나 먹었어...?

미쳤엌ㅋㅋㅋㅋㅋㅋㅋ

 

Orgspasm

삼양 2배 매운 버젼 먹은 거야?

나랑 직장 동료도 한번 먹어봤거든

거의 20분동안 피똥줄줄ㅋㅋㅋㅋ

향은 진짜 좋더라고

나름 비법은 최대한 빠르게 흡입하는거임

 

FS60

님아. 딱 봐도 닭 한 마리가 입에서 불을 내뿜고 있잖슴.

그리고 님이 좀 잘 만들면 될듯

라면 끓이고 물을 붓고서 소스 넣고 비비는 거라

소스가 얼마만큼 들어가냐에 따라 매운 정도가 결정되는 거라구

 

UniqueUser12975

이젠 좀 먹을만함??

 

51PegasiB

완전 공감. 나도 2배 매운 불닭볶음면 먹어봤는데

오리지널 먹을 때보다 2배의 고통을 느낄 수 있었음 ㅋㅋㅋ

진짜 누가 내 혓바닥을 막 찌르는 줄 ㅠㅠ

그나마 내가 먹었던 방식은 치킨 스톡 같은 향신료 반 넣고 소스도 반만 넣는 거임

먹어보고 덜 매운 거 같으면 소스 더 넣고 그런 식으로..

그렇게 먹으니까 너무 맵지 않고 꽤 먹을만 하더라고!!

 

Macs675

우리 집 사람들도 완전 삼양 팬이야!!

약간 이상하게 들리 수도 있지만 나초 치즈 소스를 한 2스푼 정도 넣어서 먹어봐

그럼 매운 맛도 줄어들고 더 맛있더라고!

 

travmonkey

치즈랑 간장 추가해봐! 좀 나아질걸?

 

kr4ckers

나도 먹어본 적 있는데, 웬지 모르게 라면이 좀 식고 나서 먹으면 좀 낫던데?

 

allycakes

남자친구한테 실수로 사준 적 있거든

한 번 보더니 너무 매워보였는지 소스를 완전 몇 방울 정도만 넣어서 먹더라고 ㅋㅋㅋ

그래도 막 맵다면서 안 먹는대!

 

dwrek13

매운 맛이 괜찮으면 소금 한 번 추가해 보는 것도?

 

PsychoPhrog

이건 제다이도 못알려줌...

 

staticattacks

그런데도 4개나 더 먹었다니.... 님 혀에 그만 벌주셈ㅋㅋㅋ

 

Oreadia

코코넛우유 같은 거 좀 넣어봐

덜 매워질 수도 있어

 

First_Foundationeer

진심 뭐가 맵다는건지 잘 모르겠음

 




번역기자:heytak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